The PPT 파워포인트 누끼 따기 Diaries

회사에서도 제안서나 소개서를 만들 때 이미지의 불필요한 배경은 날리고 딱 원하는 피사체만 남기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 완벽하진 않지만 그래도 누끼 따는게 가능합니다. 파워포인트에서요.

*지금 현재 보여드리는 으로 작업하는 화면으로, 버전에 따라 기능 명칭 혹은 메뉴명이 다를 수 있습니다.

남기고자 하는 이미지 부분에 팬 커서를 직선으로 드래그해 누끼를 따줍니다.

전문적인 디자인을 하지 않더라도, 디자인이라는 행위를 하다 보면 '누끼따기' 라는 표현을 들어보셨을 거예요. 저도 일하면서도 이런 말을 들어봤더랬죠. "누끼 딸 줄 알아요?" , "누끼만 좀 따주면 고맙겠는걸"

이번에도 캐릭터 개체 선택 후 곡선 도형을 선택하고 도형 병합으로 갑니다.

간단한 자료를 만들기 위해선 포토샵을 키고 배경 제거하고 저장하고 너무 많은 시간이 걸리겠죠?

준비 단계: 슬로우 버피를 시작하기 전에 반드시 스트레칭을 통해 근육을 준비합니다. 이를 통해 운동 중 부상 위험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창의력을 발휘하고, 멋진 시각 자료로 청중을 사로잡는 능력을 키워보시기 바랍니다. 파워포인트의 세계는 여러분의 손끝에서 더욱 다양하게 펼쳐질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 전체 카테고리 글 전체글 보기 화면 최상단으로 이동

그런데 다름 아닌 '파워포인트'를 가지고 손쉽게 누끼를 딸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서부턴 간단한 것은 파워포인트로 뚝딱뚝딱 처리할 수 있었습니다.^^ PPT 파워포인트 누끼 따기 어떻게 할 수 있는지 지금부터 차근차근 설명드리면서 보여드리겠습니다.

위 주소에서 디자인치트키에서 제작 중인 모든 슬라이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스토어 소개글이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사진을 선택한 상태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맨 뒤로 보내기'를 눌러줍니다.

슬로우 버피 테스트는 체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운동으로, 전신 운동의 일종입니다. 기본적인 PPT 파워포인트 누끼 따기 버피 동작을 느린 속도로 PPT 파워포인트 누끼 따기 반복 수행하여 근력과 지구력을 키우는데 중점을 둡니다.

본문 바로가기 "이 콘텐츠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The PPT 파워포인트 누끼 따기 Diaries”

Leave a Reply

Gravatar